반갑습니다!
지속 가능한 내일을 여는 한화인이 되어주세요.

메뉴영역 열기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즐거운 상상력, 인간을 생각하는 행복한 기술이 풍요로운 내일을 만들어 갑니다. 한화솔루션/케미칼은 1965년 설립된 후 국내 최초 PVC를 생산한데 이어 PO, CA 등의 각종 산업의 기반이 되는 기초 석유화학 제품 생산을 통해 생활 속에서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며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해 왔습니다. 또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기술인 신사업에 이르기까지 삶의 가치를 높이는 미래형 기술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한화솔루션/케미칼의 노력은 계속됩니다.
PO사업
PO(Polyolefin)는 플라스틱 제품 가운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각종 포장재와 용기 뚜껑, 비닐류로 사용됩니다.
한화케미칼은 운동화 밑창, 태양전지 시트등에 들어가는 EVA 등 세계적으로 경쟁력있는 고부가 특화제품을 지속개발하고 있습니다.
PVC 사업
PVC(Polyvinyl Chloride)는 공업재료부터 포장용 필름, 완구류 등 생활제품 소재에 이르기까지 가장 많이 쓰이는 플라스틱입니다. 한화케미칼은 1967년 국내 최초로 PVC를 생산한 이래 국내 PVC 산업을 선도해오고 있습니다
CA 사업
CA는 Chlorine(염소)와 Alkali의 합성어로 무기화학제품을 의미하며 제지∙섬유∙세제∙금속∙전기 등 대부분의 산업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TDI 사업
TDI는 MDI, Polyol 등과 함께 폴리우레탄을 합성하는 기초 원료로 Foams,방수도료,합성피혁 등에 적용됩니다. 한화케미칼은 TDI를 시작으로 폴리우레탄산업 에서의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사업영역 확장 및 고부가가치 제품개발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사업
태양광은 탄소 배출이나 소음이 없는 친환경 에너지원으로서, 석유를 대체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미래자원입니다.
한화케미칼은 석유화학사업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음 세대를 위한 태양광 사업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hcc.hanwha.co.kr
·국내 사업장 서울, 여수, 울산, 대전
·해외 사업장 중국, 태국, 인도,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대표전화 02-729-4022
·주소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86(장교동), 한화빌딩 16~18층



한화솔루션/케미칼 채용공고(1건)
도움이 되셨나요? 관심 컨텐츠로 저장하여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관심 컨텐츠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