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지속 가능한 내일을 여는 한화인이 되어주세요.

메뉴영역 열기
미래를 위한 한화솔루션/큐셀의 태양 에너지,
지구촌 곳곳을 희망의 빛으로 환하게 밝힙니다.
한화그룹은 2010년 한화솔라원을 인수하며 본격적으로 태양광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12년 세계적인 셀 생산 기술을 보유한 독일 큐셀을 인수, 한화큐셀로 출범시킨 바 있습니다. 2015년 2월, 한화그룹 태양광 사업 양대 축인 한화큐셀과 한화솔라원은 한화큐셀로 통합되었습니다.
글로벌 No.1 태양광 기업 한화큐셀은 한화그룹의 핵심 태양광 계열사로서 태양광 발전의 미드스트림에 해당하는 잉곳·웨이퍼·셀·모듈 생산부터 개인 주택·상업 시설·대형 발전소에 이르는 다운스트림 분야의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독일, 중국, 한국 및 말레이시아에 4개국 R&D 네트워크와 한국, 중국, 말레이사에 생산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중동 등을 망라하는 전 세계 40개국 이상의 영업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전력거래, 상업용, 정부 및 주택 시장에 뛰어난 서비스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듈 판매
다각화된 글로벌 생산 거점 및 영업망을 바탕으로 독일 기술력이 적용된 프리미엄 제품인 “큐셀”과 가격 경쟁력이 강점인 “한화 솔라” 제품을 전 세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운스트림 서비스 제공
태양광 발전소 건설 분야의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EPC(설계ㆍ조달ㆍ시공), 프로젝트 파이낸싱(PF)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발전소 관리운영
태양광 발전소 관리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발전량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 효과적인 태양광 발전소 관리/운영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hanwhasolutions.com
·국내 사업장 서울, 진천, 음성
·해외 사업장 독일, 터키, 칠레, 미국, 중국, 말레이시아, 일본, 인도, 호주
·대표전화 1600-3400
·주소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86(장교동), 한화빌딩 23층



한화솔루션/큐셀 채용공고(2건)
도움이 되셨나요? 관심 컨텐츠로 저장하여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관심 컨텐츠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