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지속 가능한 내일을 여는 한화인이 되어주세요.

메뉴영역 열기
고객이 찾아오고 싶은 신뢰 깊은 회사, 한화증권과 함께 미래의 풍요로운 삶을 꿈꿀 수 있습니다. 한화증권은 고객 신뢰를 중심 가치로 다른 증권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적이고 공정한 리서치 보고서, 철저히 엄선된 상품만 권유하며 지점에서는 올바른 투자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투자를 조언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한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중개와 인수 업무를 수행하고 각종 금융상품에 대한 판매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콜센터 운영을 통해 빈틈없는 고객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한화증권은 2013년 금융감독원과 한국투자자보호재단의 펀드 판매회사 평가에서 각각 최상위 등급을 획득했으며 한국거래소로부터 컴플라이언스 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이 가장 믿을 수 있는 증권사로 인정받았습니다.
자산관리영업(Retail영업)
한화증권의 자산관리 영업은 재무설계, 집합투자증권(펀드) 관리, 주식 및 소매채권 매매 업무, 각종 금융상품인 ELS, 신탁 등의 판매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고객 자산의 관리라는 단순한 틀에서 시작하여 고객의 성향, 자금의 목적과 성격, 상품의 위험성 및 시장 상황 등 복잡한 조건에도 최적의 효과를 구현하기 위해 고객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주기적/비주기적으로 조정하는 고도의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IB영업
한화증권의 IB영업은 기업의 자금조달을 위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상장기업의 주권이 증권시장에서 거래가 가능하도록 IPO 수행하며 비상장법인의 주식 공모 시 유가증권의 평가 업무와 각종 기업금융관련 서비스를 포함하여 기업자금조달 및 운용관련 자문을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상 증자 시 인수관련 업무를 비롯하여 부동산 PF를 포함한 구조화금융과 M&A 자문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한화증권의 IB영업은 고객의 전반적인 니즈를 해결해 드립니다.
대기관 상품 Sales
한화증권은 대기관 상품을 제공하며 기관이나 법인 투자가에게 주식과 다양한 금융상품인 채권, 신탁, 수익증권, RP, 파생상품, 구조화 상품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기관 상품 제공으로 기관 운용자 입장에서는 투자 및 자금 예치에 따른 수익률을 얻게 되며 판매사인 한화증권 법인 영업팀은 일정부분의 수수료 수익을 취득하게 됩니다.
한화증권은 법인영업과 FICC 상품 그리고 OTC 영업을 통해 다양한 선진 업무로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자산운용
한화증권은 회사 고유자산을 주식, 선물옵션, 채권 등과 같은 유가증권 및 금융상품으로 운용하여 수익창출하고 있으며 다양한 전략 및 기법 그리고 헷지전략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탄력적인 대응력과 다년간의 운용 노하우, 유기적인 팀워크를 바탕으로 주식운용, 대체투자, 선물옵션운용, 채권운용 등의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리서치
거시/미시 경제 분석 및 증시 예측. 주요 기업들에 대한 분석 및 예측하는 한화증권의 리서치센터는 기업가치를 평가하는 기업 분석팀과 시장예측을 바탕으로 주가지수 방향을 제시하는 투자 분석팀을 중심으로 고객 지향적 명품 리서치를 추구합니다.
또한 시장 흐름과 합리적인 가치평가 모델을 토대로 기업가치 및 산업동향을 분석하고 평가하여 명확한 투자의견 제시와 함께 저평가된 가치주 종목 발굴을 위해 철저한 기업현장 방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hanwhawm.com
·국내 사업장 전국
·대표전화 02-3772-7000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56 한화투자증권 빌딩 1~11층



도움이 되셨나요? 관심 컨텐츠로 저장하여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관심 컨텐츠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