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지속 가능한 내일을 여는 한화인이 되어주세요.

메뉴영역 열기
세상을 움직이는 Future Energy Platform을 개발하는 통합 솔루션 기업 한화솔루션/인사이트는 Renewable energy와 Premium을 중심으로 플랫폼을 구축하고 기획, 개발, 운영, 금융 상품이 결합된 밸류체인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으로 기존 한화솔루션 내 개발사업을 진행하는 도시개발부문, 큐셀의 한국 GES 사업부, 갤러리아의 프리미엄라이프스타일 사업부가 하나의 부문으로 통합하여 새롭게 출범합니다.
복합산업단지 개발
대전 129만평의 대덕테크노밸리, 충남 아산의 90만평에 달하는 아산테크노밸리와 충남 서산 60만평의 서산테크노밸리 복합산업단지를 개발했습니다. 이는 민과 관이 함께하는 제 3섹터 방식으로 첨단 신도시로서 일터, 삶터, 쉼터가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환경•문화 친화적인 미래형 복합자족도시입니다.
순수산업단지 개발
경남 김해의 46만평 김해테크노밸리, 경기 화성의 53만평 경기화성바이오벨리 등 난립해 있는 개별입지 공장의 직접화 및 입주기업의 경영여건 개선을 위한 계획형/맞춤형 산업단지를 개발했습니다.
다운스트림 서비스 제공
태양광 발전소 건설 분야의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EPC(설계ㆍ조달ㆍ시공), 프로젝트 파이낸싱(PF)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발전소 관리운영
태양광 발전소 관리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발전량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 효과적인 태양광 발전소 관리/운영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hanwhasolutions.com
·국내 사업장 서울 본사, 개발지역
·대표전화 02-729-5810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6 한화빌딩 5층



한화솔루션/인사이트 채용공고(1건)
도움이 되셨나요? 관심 컨텐츠로 저장하여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관심 컨텐츠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