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지속 가능한 내일을 여는 한화인이 되어주세요.

메뉴영역 열기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1946년 국내 최초 생명보험회사로 시작해서 자산 120조와 보험금 지급능력 14년 연속 AAA등급 획득에 빛나는 글로벌 금융회사인 한화생명의 자회사이자, 총 자산규모 기준 국내 재계 순위 7위인 한화의 주력 금융 계열사입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약2만명의 FP(Financial Planner)와 1,400명의 임직원이 고객과 주주 가치 제고를 위해 보험은 물론 종합금융상품을 통한 Total Life Solution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생명보험 판매업
고객의 사망, 생존에 관한 보험사고가 발생할 경우에 보험사가 약정한 보험금을 지급하는 보험으로서, 종신보험, 정기보험, CI/GI보험, 연금보험, 저축보험 등이 있습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Total Life Solution 전문회사로 지점 보유고객의 관리와 더불어 M/S확보 및 FP소득증대를 위한 영업전략 수립 및 新 시장 개척업무를 수행합니다. FP채용, 교육, 영업지원업무와 함께 FP별 목표설정, 시장분석, 영업전략, 활동관리 등 지점 영업을 총괄하는 전문회사입니다. FP와의 현장 동행활동을 통해 영업 일선에서 고객가치 증대와 FP의 성과, 회사발전을 도모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손해보험 판매업
고객의 재산에 우연한 사고로 생길 손해를 보상하기 위하여 보험회사와 보험 계약자 사이에 맺어지는 계약으로서, 상해보험, 운전자보험, 자동차보험, 화재보험 등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hanwhalifefs.com
·국내 사업장 2개 사업본부 內 11개 권역 및 전국 지점망
·대표전화 1644-6630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한화금융센터_63)



도움이 되셨나요? 관심 컨텐츠로 저장하여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관심 컨텐츠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