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지속 가능한 내일을 여는 한화인이 되어주세요.

메뉴영역 열기
즐겁고 품격 있는 삶의 에너지,
소중한 추억과 건강한 내일을 만들어 갑니다.
한화호텔 & 리조트는 국내 레저 산업을 주도하는 업체로서, 410개의 객실을 갖춘 럭셔리 부티크 호텔인 더 플라자를 비롯, 12개 직영 리조트와 4,800실 이상의 객실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콘도미니엄 체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 시장으로의 진출 또한 활발해 일본 나가사키의 오션팰리스 골프클럽&리조트, 사이판 월드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최고급 호텔과 외식, 컨세션, 다양한 레저/휴양시설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NO.1 리조트 그룹으로서 그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리조트 & 골프
한화호텔&리조트는 국내 최대의 리조트 체인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저 분야에서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설악 워터피아와 경주 스프링돔 워터파크, 제주 테라피센터, 로열새들 승마클럽, 설악 씨네라마, 춘천 제이드가든 등은 관광 및 레저 명소로 각광 받고 있으며 63빌딩 내 프리미엄 63레스토랑과 63컨벤션센터는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만족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골프장은 국내 4개의 골프클럽 및 일본 나가사키 골프클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B
프리미엄 중식 브랜드 '도원스타일'과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티원', 그리고 고품격 연회 웨딩 브랜드 '플라자 웨딩', '63컨벤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속도로 휴게소 및 및 골프장 클럽하우스 내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세션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외식사업의 공간적 한계를 넘어서, 레스토랑 셰프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HMR)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호텔
독창적인 디자인, 고객 동선에 맞춘 섬세한 서비스, 국제적 비즈니스 도시에 맞는 최첨단 시스템을 갖춘 408개 객실과 6개의 다양한 식음료 업장, 9개의 연회실, 휘트니스 및 스파 등을 갖추고 있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THE PLAZA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hwrc.co.kr
·국내 사업장 서울, 전국
·해외 사업장 중국, 일본, 미국 등
·대표전화 1588-2299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63로 50 (여의도동, 한화금융센터 63)



도움이 되셨나요? 관심 컨텐츠로 저장하여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관심 컨텐츠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