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지속 가능한 내일을 여는 한화인이 되어주세요.

메뉴영역 열기
한화자산운용은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자산운용사'를 목표로 합니다. 총 941,687억의 운용자산규모로(2021년 1월 29일 기준) 국내 최고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자산운용사를 목표로 하고 있는 한화자산운용은 탁월한 운용전략과 남다른 전문성을 가졌기에 고객들이 소중한 자산을 믿고 맡길 수 있는 회사입니다. 아시아 최고의 열정과 변함없는 원칙과 신념, 소신 있는 운용철학을 바탕으로 지금도 새로운 투자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언제나 더 멀리, 더 길게 바라보며 신중하게 생각하는 한화자산운용은 고객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펀드상품 개발 및 운용
한화자산운용은 시장 상황 및 고객 니즈에 기반한 다양한 펀드상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풍부한 글로벌 헬스케어, 한화 에너지인프라 MLP 특별자산 자투자회사, 채권투자의 장점과 추가 수익률을 동시에 올리는 한화 스마트 알파 증권 자투자신탁, 대형가치주와 중소형주를 혼합하는 독특한 밸류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투자하는 한화 Value 포커스증권 자투자신탁1호 등을 통해 수익 극대화를 추구하며 주식형, 혼합형, 채권형, MMF, 파생형, ETF, 연금, 재형저축, 특별자산, 부동산, SOC등 각종 펀드자산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투자일임 및 자문 서비스
투자일임 계약규모는 한화생명 등을 포함한 전체규모가 증가하여 약 626,199억원 (2021년 1월 29일 기준)을 기록했습니다. 기관 투자자를 위한 맞춤형 투자 일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화자산운용은 투자전문가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전문성 높은 투자자문으로 고객의 수익 극대화를 도와드립니다.



·홈페이지 www.hanwhafund.co.kr
·국내 사업장 서울
·대표전화 02-6950-0000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63로 50 한화금융센터_63 50층



한화자산운용 채용공고(1건)
도움이 되셨나요? 관심 컨텐츠로 저장하여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관심 컨텐츠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