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지속 가능한 내일을 여는 한화인이 되어주세요.

메뉴영역 열기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통해 방산전자기업의 세계 표준이 되겠습니다.
한화시스템/시스템은 우리나라 방위산업의 역사와 함께 해온 대한민국 대표 방산기업입니다. 특히, 첨단 IT 기술을 기반으로 감시정찰, 지휘통제/통신, 정밀타격 등의 분야에서 軍이 필요로 하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쌓아 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첨단 무기체계의 적기 공급과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으로 국민의 안전과 국가 경제발전에 더욱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지상무기 시스템
한화시스템/시스템은 30여 년간 우리 육군의 사격통제시스템과 능동방어시스템을 개발해왔으며 백발백중의 선제사격을 가능하게 하는 정밀타격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지상 전력 개발에 매진하여 우리 군의 지상전력 증강에 기여하는 한편 해당 시스템과 정비유지 체계의 수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휘통제/통신 시스템
미래 전장은 육/해/공 전력을 통신망으로 연결해 전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통합 지휘하는 네트워크 중심전이 될 것입니다. 전술정보통신체계에서 위성통신까지 한화시스템의 전술정보통신기술을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 받으며 미래 전장환경에 적합한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자광학/레이더/ 유도무기 탐색기
한화시스템/시스템은 전자광학 분야에서 지상운용 및 휴대용 전자광학 장비의 국제적 수준을 확보하였으며 탑재용 복합 전자광학장비 개발능력을 강화하여 국내외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또한 레이더 분야에서는 수동형 3차원 다기능 레이더 기술을 확보하였으며 능동형 레이더 분야 기술의 투자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해양 시스템
지난 30여년 간 해군의 전력 발전과 함께 해 온 한화시스템/시스템은 해양 시스템의 차별화된 기술 역량을 갖춰 바다 위의 자주 국방을 실현해왔습니다. 이제 이러한 저력을 기반으로 수중의 위험요소를 감지하는 소나 체계와 수중로봇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해군의 첨단화를 선도하겠습니다.
항공 /전자전 시스템
전투체계통합 및 사격통제 전문회사의 기술 경험을 토대로 레이더, 전자광학 역량을 접목시켜 항공 전투체계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명품 항공전자장비를 개발하여 대한민국 항공 전력 증강에 기여하겠습니다.



·홈페이지 www.hanwhasystems.com
·국내 사업장 서울, 용인, 판교, 대전, 구미
·해외 사업장 러시아(분소)
·대표전화 02-729-3030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6 한화빌딩 20F



한화시스템/방산 채용공고(15건)
도움이 되셨나요? 관심 컨텐츠로 저장하여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관심 컨텐츠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