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지속 가능한 내일을 여는 한화인이 되어주세요.

메뉴영역 열기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Smart Value Innovator 2001년 설립된 한화시스템/ICT는 스마트한 기술과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융합을 통해 금융, 제조·건설, 서비스 등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특화된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첨단 인프라의 통합 데이터 센터를 기반으로 CMMI 레벨5 인증을 비롯해 ISO 9001, ISO 20000, ISO 27001 등의 국제 표준 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사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빌딩과 도로 및 산업자동화와 홈네트워크, 에너지 수요관리 시스템, 지능형 상수관망 솔루션 등을 통해 광범위한 영역에서 IT 컨버전스 시장을 리드해 나가고 있습니다.
시스템 통합(SI)
한화시스템/ICT는 고객 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반의 경영효율화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시스템 컨설팅/설계/구축에 대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포함한 통합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고객사의 기업가치 및 경쟁력 향상을 목표로 전 산업부문에 걸친 다양한 경험과 전문 인력과 보유하고 있는 특화 솔루션 및 국제수준의 CMMi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고품질의 차별화된 시스템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T아웃소싱
한화시스템/ICT의 전문성을 활용한 IT아웃소싱을 통해 고객사는 정보시스템에 관련된 설비, 인력, 하드웨어 등의 정보자산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는 업무 효율화와 경비 절감 등의 효과를 거두고 핵심역량에 집중하여 기업가치와 경쟁력을 높이게 됩니다.
비즈니스&IT 컨설팅
한화시스템/ICT 컨설팅사업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하기 위한 전략컨설팅과 운영 컨설팅, 그리고 IT컨설팅을 통해 고객 비즈니스 상황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고객사의 전략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오늘날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는 E-Business Solution으로 심도있는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솔루션 비즈니스
한화시스템/ICT는 오랜 노하우와 전문지식으로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 IT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고객 비즈니스 가치의 향상을 돕는 기업 통합형 Smart Solution과 사람과 기술이 공존하여 더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한 Creative Solution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www.hanwhasystems.com
·국내 사업장 서울, 용인
·대표전화 02-6313-3114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56, 14~16층



한화시스템/ICT 채용공고(34건)
도움이 되셨나요? 관심 컨텐츠로 저장하여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관심 컨텐츠 등록